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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샤넬 안사요"…MZ세대가 '하트·여우'에 빠진 이유는

무지와겸손 2021. 3. 13.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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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샤넬 안사요"…MZ세대가 '하트·여우'에 빠진 이유는 - 머니투데이

[MT리포트]구(舊)명품 위협하는 신(新)명품 (上)"샤넬은 올드해, 아미(AMI) 하트티 좋아." 코로나19(COVID-19)에도 백화점 샤넬 매장에선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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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적 인기를 누리는 신명품으로는 아미, 메종 마르지엘라, 르메르, 오프화이트, 메종 키츠네, 피어 오브 갓, 스톤 아일랜드, 로에베, 이자벨 마랑 등이 있다. 이들은 럭셔리 명품 하우스보다 역사는 짧지만 동시대와 새로운 시대의 패션을 반영한다. 구 명품이 유산을 바탕으로 한 역사와 전통이 무기라면, 신명품의 무기는 현대적 감각과 '독창성'이다.

 

 

 

와이프도 알지 못하는 메이커들 ㅋㅋ

변화에 민감해보자. 그닥 댕기진 않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