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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웅로직스는 선주한테 배를 빌리고 화주한테 운송할 때 이익차이가 발생하는 구조
1. 고객사인 금호석유나 롯데케미칼도 배를 못 구해서 수출을 잘 못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현재 배를 충분히 빌릴 상태인지? 앞으로도 배를 충분히 빌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지. 배의 수급에 대해 궁금하다.
- 배의 수급에 있어서는 현재 전혀 문제가 없다.
2. 운임지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시 배를 빌리기가 쉽지 않은 것이 맞는가?
- 운임지수 상승과 상관없이 빌리고 있다.
3. 유가가 상승하면 화주가 지불하는 운임비용에 가격전가가 되는지, 그리고 빠르게 되는 편인지
- 유가와 상관없다. 그건 선사의 문제 (이해가 잘 안된다^^;)
4. 1분기 실적이 상당히 잘나왔다. 한달전에 예측한 실적은 매출액 5504억 영업이익 249억이었는데, 올해 1분기만에 50% 가까이 달성(매출액 1502억, 영업이익 105억). 올해 회사에서 제시한 가이던스가 1분기 실적을 반영한 숫자인지 궁금
- 회사는 가이던스를 보수적으로 제시하게 된다. 만약 400억을 제시했다면 고객사들이 가만히 있겠냐. 걸러서 볼 필요가 있다. >> 가이던스보다 충분히 상향된 실적 달성 예상
안주원애널이 제시한 숫자에 비슷하려나/.
(+) 아직 주담통화는 어렵다. 정리 좀 하고 질문했는데 아는 게 없어서 추가적인 질문을 못하겠다. 실력을 늘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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